온라인카지노 경찰 벳위즈기금 모금 총계는 WGS 자선 대사를위한 케이크에 착빙하고 있습니다
Wolverhampton Grammar School의 학생들은 Sabrina Gidda와 제휴하여 췌장암 영국을 위해 1,000 파운드를 모금했습니다.
Wolverhampton Grammar School 자선 대사 대사는 TV 요리사 Sabrina Gidda (Old Wulfrunian 2005)와 제휴하여 췌장암 영국에 대한 특별한 £ 1,000를 모금했습니다. 자선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Freddie Green & Family Charitable Foundation에 의해 두 배가되는 금액.
Sabrina는 최근 2021 년 10 월에 어머니 인 Sukey를 슬프게 잃은 후 췌장암 영국의 대사가되었습니다. Sabrina는 2 월 초에 7-13 학년 학생들의 학생들로 구성된 WGS 자선 클럽을 친절하게 방문했습니다. Chef로서 Sabrina의 성공적인 경력에서 영감을 얻은 WGS 자선 대사는 음식에 대한 열정을 통합 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싶어했습니다.
3 월 17 일 금요일, Sabrina와 그녀의 아버지 Hardeep은 많은 예상되는 행사를 위해 WGS로 돌아 왔습니다. Sabrina는 췌장암 영국을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수백 개의 컵 케이크를 팔아서 판매했습니다.
Sabrin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저는이 행사를 계획하는 데 도움을 주신 WGS 자선 단체 팀에 큰 감사를 표하고 훌륭한 날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간을 자원 봉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이 함께 올 때 할 수있는 차이를 깨닫는 차이를 깨닫는 것은 엄청나게 특별합니다. 그런 기억에 남는 날을 만들기 위해.”
23.03.23